<--빙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솔--> <-- 구글 애드센스 -->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의 수입, 재산(차, 집 등) 여담.
본문 바로가기

음악/아티스트 이모저모 뉴스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의 수입, 재산(차, 집 등) 여담.

 

[음악/당신이 알아야 할 아티스트] - 포스트 말론, 유튜버 지망생에서 슈퍼 스타 가수로.

 

포스트 말론, 유튜버 지망생에서 슈퍼 스타 가수로.

안녕하세요? 오스틴 팝입니다. 유튜브 스타를 꿈꿔 가진 것 없이 도시로 올라온 사나이가 있습니다. 한편 히트곡 한곡으로 끝날 줄 알았지만, 빌보드 1위는 물론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탄탄히 구축하고 있는 인기스..

imswim.tistory.com

이제는 우리 모두가 아는 아티스트 포스트 말론(Post Malone)입니다.

말론이 슈퍼스타가 된지는 사실 얼마 안 되는데요. 4년이라는 그러한 짧은 시간 동안 얼마나 부를 축적하였을까요?

 

그는 4년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약 250억 원 정도의 재산을 모았다고 합니다. 

음.... 4년에 250억이면. 1년에 62억 5천만 원인 셈이네요. ㄷㄷ 배우, 가수 등 아티스트와 사업가를 제외하면 도대체 어떤 직업을 가져야 이렇게나 많은 돈을 벌 수 있을까요? 정말 부럽네요.

 

지금은 폐차가 되어 다른 사람의 품으로 갔지만, 한때 자동차 사고로 폐차가 되기 전까지 포스트 말론은 롤스로이스의 

레이스를 즐겨 탔다고 합니다. 그 차는 한화로 약 4억 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는데, 차 값이 거의 웬만한 집값이랑 맞먹을 정도네요. 

 

 

 

 

차종은 같지만 말론차는 아닙니다.

또 LA(로스앤젤레스)에서 가끔 쉐보레의 클래식카 C-10을 커스터마이징하여 타고 다닌다는데. 일부러 도색이 벗겨진

채로 놔둬 빈티지한 느낌이 풍만한 이 차를 포스트 말론이 5만 달러, 즉 5천만 원대의 돈을 주고 구입했다고 합니다. 

저도 클래식차를 가끔 타는 게 로망이긴 하지만, 아직은 돈 없는 처지이다 보니 5천만 원이나 주고 클래식 카를 살 여유가 없네요. ㅠㅠㅋㅋㅋㅋㅋ

 

이 뿐만 아니라 말론은 300만 달러 약 36억 원을 주고 부가티의 시론 화이트 색상을 구입했습니다. 포스트 말론 인생의 첫 슈퍼카라고 할 수 있는 이 시론이라는 자동차는 누가 뭐래도 현(2020 기준) 슈퍼카들 중 손에 꼽는 스펙을 보유한 

자동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의 집을 살펴보면 이 또한 가관인데요. 말론이 살고 있는 LA에 월세로 살고 있답니다.

전 또 월세라고 해서 "집에는 별로 투자를 안 하나?"라고 생각했지만 그 월세가 한 달에 12000달러 약 1500만 원이랍니다

참 남들 월급보다도 많은 돈을 월세로 꼬라밖다니.. 차라리 집을 사는 게 나을 듯싶지만, 그냥 월세로 놔두는 그 모습 자체가 플렉스(FLEX)인가 보네요. 싫어 난 월세 싫어!!

1500만 원의 월세답게 이 집은 5개의 베드룸(침실)과 4.5개의 욕실을 가지고 있다는데, 도대체 4.5개의 욕실이 왜 필요한 걸까요?? 또 4.5개 중 0.5개는 어떻게 생겼길래 0.5개로 칠까요? 욕실 1개의 기준이 뭐지?

막 엄청 넓어야 1개인가? 그럼 우리 집은 욕실이 0.7개 정도 되겠네요 ㅋㅋㅋㅋㅋ.

부잣집의 상징! 수영장과 야자수까지 갖추고 있는 집입니다.

 

이러한 집에 거주하고 있던 포스트 말론은 할리우드(Holly Wood)가 보이는 베버리힐즈(Beverly Hills)로 이사를 했는데.

그 집 언덕의 끝은 인피니티풀로 이어져있고, 영화관, 체육 간, 와인셀러를 갖춘 6개의 베드룸(침실)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집의 실 가격은 300억 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이 무슨.. 저는 게임 GTA에서 이루고 있는 것을 도대체 당신은 어떻게 현실세계에서 이루고 있단 말입니까.

 

또 부자 하면 별장이 필요하죠? 그는 별장을 마련하기 위해 유타주 솔트레이크 부근에 약 3백만 달러, 36억 원가량을 

주고 대저택을 구입해 버렸는데요. 약 365평 정도 되는 면적 안에 5개의 베드룸(침실)과 6개의 욕실, 셰프 키친, 바, 농구코트, 프라이빗 오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애초에 6개의 욕실이면 저희 가족이 한꺼번에 동시에 샤워를 해도 욕실

2개가 남아도는 이런 집이 있다니요.. 게. 다. 가 이 집에는 비상시 숨을 수 있는 벙커까지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죠.

 

재산만 얘기하면 재미가 없기 때문에. 또 자산!! 을 짧게나마 얘기해 볼까 합니다.

인맥도 어찌 보면 자산에 속할 수 있죠?

당연히 포스트 말론 같은 슈퍼스타면 웬만한 사람들을 다 알고 있겠지만, 조금 생각지 못한 인맥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첫 번째로는 한국의 래퍼 Young West와 인스타그램 맞팔을 하고 있어요. 과거에 같은 학교를 나왔다고 하는데, 

뭐 친하진 않아도 알고 지내는 사이었나 봐요.

 

두 번째로는 우리나라의 스타 아이유와도 인스타그램 맞팔을 하고 있는데, 이건 심지어 말론이 아이유를 선팔했데요.

역시 말론이 보는 눈이 있긴 한가 봐요? ㅋㅋㅋ 여기서 더욱 재밌는 점은 포스트 말론이 아이유 씨보다 연하라는 점인데,

덥수룩한 수염과 얼굴을 뒤덮은 타투 때문인지 저는 당연히 포스트 말론이 더욱 나이가 많을 거라는 선입견을 가졌다가

큰 코 다쳤네요.

 

지금까지 미국을 뒤집어 놓고 있는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의 재산에 대한 이야기 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