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 웹마스터도구--> <--구글 서치콘솔--> <-- 구글 애드센스 --> 저스틴 비버의 놀라운 사건들
본문 바로가기

음악/아티스트 이모저모 뉴스

저스틴 비버의 놀라운 사건들

2013년 3월 6일


런던 공연 도중 쓰러졌는데 그런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 기자에게 욕설을 했으며 해당 장면이 영국 매체에 찍혀서 그대로 방송되었데요.

 

2013년 3월 30일


자신이 키우던 원숭이를 서류 부족으로 독일에 두고 왔는데, 독일 당국에서 찾아가라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찾아가지 않은 것이 밝혀져 반려동물 유기논란이 있었어요.

 

2013년 7월 9일


대걸레를 빠는 물통에 오줌을 싸고 벽에 걸려있던 빌 클린턴 전 대통령 초상화에다 대고 'FXXK Bill Clinton'라고 말하는 영상이 유출되어 공식 사과를 했죠. 

 

2013년 11월 2일


브라질 공연 도중 물병이 날아오자 공연을 즉각 중단하고 무대를 떠났는데, 물론 가수의 안전, 스태프들, 관중의 안전을 

위해 중단할 수는 있었겠지만, 저는 지금까지 이런 이유로 중단하고 무대를 떠나는 아티스트를 보지는 못했네요.

 

2013년 11월 6일


브라질에서는 벽에 낙서를 하면 최고 징역 1년을 살 수 있는데, 브라질에서 벽에 낙서하다가 걸렸어욬ㅋㅋㅋㅋㅋ.

 

2013년 11월 13일


아르헨티나 공연 도중 아르헨티나 국기를 쓰레기처럼 빗자루로 쓸어 버리려는 동작을 취한 것에 대하여 공식 사과를 했는데, 팬의 티셔츠인 줄 알았다며 변명했어요. (이건 진짜로 티셔츠로 보였을 것 같긴한데... 지금까지 많은 공연 가봤지만 티셔츠를 던져도 저런식으로 치우진 않았어요.)

 

2014년 1월 10일

 

이웃집에 계란을 던져 2만 달러 가량의 손해를 입혀 8만 달러, 한화 약 8000만원의 손해 배사금을 물어주고 법원은 

비버에게 2년간의 보호관찰 및 5일간의 사회봉사 및 분노조절 프로그램 이수를 명령했으며 2년간 피해 가족들에게 

접근 금지 명령을 내렸다고 해요.
또 이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비버의 집을 수색하던 경찰은 비버의 집에 와 있던 랩 가수 릴 자가 마약을 소지하고 있던 것을 발견해 체포했데요. 근데 무슨 일이었길래 이웃집에 계란을 던졌을까요? 사정이 있지 않았을까요?

 

2014년 5월 14일


강도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어요.

 

2014년 6월 1일


흑인 비하 논란에 휩싸였고,

2014년 6월 25일


자신의 차량으로 보행자를 들이받아 소송당했었어요.

 

2014년 8월 29일


고향인 온타리오에 재결합한 연인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 휴가를 갔다가 난폭운전, 폭행 혐의로 체포됐고, 법정에 설 처지가 되었죠. 그러나 비버 측 변호사는 비버가 고메즈와 함께 드라이브를 하고 있을 때 파파라치들이 탄 차가 따라와 방해하는 바람에 사고가 났다고 주장하며 비버와 고메즈는 경찰 조사에 적극 협력하고 있다고 했데요. 뭐 직접 본게 

아니니 그럴 수 도 있고, 아닐 수 도 있죠.

 

2015년 4월 9일


콘서트에서 아리아나 그란데를 백허그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당시 남자친구였던 빅 션이 이것을 보고 '내 여친을 건들면 가만 안 둘 것이라는 것을 저 꼬마는 알아야 할 것이다'라고 트윗했데요. ㄷㄷ 진짜 선은 지키지.. 이게 아메리칸 마인드?

[음악/당신이 알아야 할 아티스트] - 세상 귀엽고, 아름다운, 이세상 가창력이 아닌 아티스트 아리아나 그란데

 

세상 귀엽고, 아름다운, 이세상 가창력이 아닌 아티스트 아리아나 그란데

안녕하세요? 오스틴 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성 가수 바로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입니다. 휘트니 휴스턴의 음악을 좋아하는 아리아나 그란데는 1993년 6월 26일 플..

imswim.tistory.com

 

2015년 4월 10일


아르헨티나에서 체포 영장을 받았어요.

 

2015년 8월 31일


베벌리 힐스에서 속도 위반으로 적발되었는데,

 

술에 취한 채로 도로 한복판에서 동료 래퍼와 레이싱을 하다가 걸려서 체포당하고, 또 그 와중에서도 저항을 해서 빼도박도 못하고 감옥 신세를 지게 생겼었데요.

그런데 이 난국에도 법정 앞에서 어그로를 끌어 이런 비버의 태도에 학을 떼는 팬들도 생겨나고 있어요.

 

일본에서 사고를 친(무슨 사고를 쳤지?) 다음 날 미국으로 돌아오자마자 공항에 억류되는 사건이 발생했어요.

현지 날짜로 2014년 4월 24일 럭스 공항으로 입국하려던 비버는 럭스 공항 측으로부터 입국을 불허당한 채 5시간 동안 억류당한 후 풀려났는데, 이에 대하여 해당 공항 담당자는 물론 미국 이민국 관계자들 또한 정확한 이유를 밝히지 않았다고 한데요. 말 안해주니까 더 궁금하잖아!

 

한동안 조용히 지내나 싶더니 팔리핀 복싱 '영웅'이자 하원의원인, 그리고 살아있는 전설로까지 칭송받는 매니 파퀴아오를 비하했다가 필리핀 입국이 금지될 상황에 처한 건데.. 비버는 인스타그램에 경기에서 패배한 파퀴아오를 조롱한 사진 두 장을 올렸고, 이에 대해 필리핀 의회는 비버의 사과 요구와 함께 필리핀 입국 금지를 추진 중이라고 한다.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비버는 "내 복싱 의견에 대해 팬들은 나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라고 받아쳤다고 하네요.

 

야스쿠니 신사에 가서 참배한 사진을 버젓이 올려놓고 "축복에 감사해~(Thank you for Blessing)"라는 글을 남겨 또다시 광역 어그로를 끌었는데, 덕분에 한국 팬덤에게 제대로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고,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맹비판과 백만 악플을 수집했데요.ㅋㅋㅋㅋ


이에 비버는 "나는 그곳이 단지 기도하는 곳인 줄만 알았다. 기분을 상하게 한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라고 하고 마지막에 깨알같이 "나는 중국 일본을 사랑한다"라고 덧붙이며 한국에서는 한층 더 거센 비난을 받았어요. 사과한 걸 일본이 알면 욕 먹을까 봐 그런 거 아니냐며 의도적으로 저러는 게 아니냐는 의견마저 있을 정도로 여론이 나빠요.

하지만 알려진 아니 학력으로 증명된 사실이기도한 비버의 시사 상식 수준으로는 그냥 일본의 신사인 줄 알고 갔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것 같아요.

즉, 전쟁 피해나라를 폄하하려고 간게 아니라 그냥 순수해서 그런것 같아요.

 

그런데, 2017년, 이 사건으로 중국 당국에 따르면 입국 금지처분을 내렸데요.


2014년 7월 30일


이비자의 한 레스토랑에서 올랜도 블룸을 발견하고 인사를 건넸는데 블룸이 인사를 받아주지 않자 그의 전처 미란다 커를 암시하며 "She was good" 그녀는 좋았어. 라고 했데요.


블룸과 동행한 친구들이 당연히 앵그리했지만 블룸 본인은 일단 참았데요. 

하지만 비버가 계속 따라가며 시비를 걸었고, 결국 블룸이 손을 들었다고 해요. 진짜 때릴 의도가 있었는지는 알 수

없으나 다행히 비버의 경호원들이 막아서서 직접적인 물리적 충돌은 없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버는 끝까지 블룸의 등 뒤에 대고 "Say 'Hi' to her!" 그녀에게 안부 전해줘! 라고 비아냥거렸고 동료들과 함께 블룸을 비난하며 웃는 사진이 찍혀서 화제가 되었어요.


심지어 저 일이 있은 직후에 자신의 SNS에 비키니 차림의 커 사진을 올려놓아 또 어그로를 끌다가 금방 내렸으며, 얼마 후에는 블룸이 연극을 홍보하다 눈이 부셔서 눈을 감고 있어서 얼핏 보면 눈물을 닦는 듯한 사진으로 또 어그로를 끌어 비판받았는데,

이정도면 머리가 순수한건 둘째 치고 인성이 심히 의심되는 사건인것 같아요.

 

이 사건이 보도되자 미국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버가 비열한 짓을 했다고 비판하며 블룸이 화낸 것을 이해하는 반응을 보였데요.


그러나 비버 빠(팬이 아니라 빠라고 했습니다.)들에선 "아무리 비버가 어그로를 끌었어도 나이 많은 블룸이 어린 아이돌을 때린 것은 옳지 못하다. 블룸은 어린애를 상대로 깡패짓을 한 거다"라며 블룸을 비난하기도 했데요. 


그러나 정황을 자세히 아는 사람들 거의 대부분은 비버가 블룸에게 먼저 언어 폭력을 행사해 맞을 짓을 했다고 맹비판하며 블룸을 옹호하고 있데요. 그리고 심지어  비버의 전 여친 셀레나 고메즈가 직접 블룸에게 비버의 행위에 대해 사과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년 1월


마야 유적지를 관광하던 중 일부 접근이 금지된 곳에 올라가려다가 적발되어 나가라는 명령을 받았데요.

 

2016년 6월


폭행사건에 휘말렸데요. 비버가 상대방에 먼저 공격을 가했지만 상대방의 압도적인 체구에 일방적으로 도로 맞았다는 기사가 있네요.

 

2016년 8월 20일

 

영국에서 숙취상태로 립싱크를 해서 욕먹었는데, 이건 저도 좀... 프로가 이러시면 아니되죠. ㅜㅜ 

개인적으로 저한테는 원래 아티스트가 아니라 가수였는데, 이젠 가수도...

 

2017년 2월 13일


그래미 시상식 몇 시간 전 인스타그램에 올해의 앨범상을 비롯해 여러 부문에서 자신과 경쟁하는 아델을 저격하는 동영상을 올렸어요.

근데 사실 경쟁? 경쟁이라고 할 것 도없이 그 당시 아델과 경쟁할 아티스트는 비욘세뿐이었는걸요.

[음악/당신이 알아야 할 아티스트] - 누가 뭐래도 그래미가 증명한 우리 세대의 가장 훌륭한 가수 아델.

 

누가 뭐래도 그래미가 증명한 우리 세대의 가장 훌륭한 가수 아델.

안녕하세요? 오스틴 팝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티스트는 21세기 세계 최고의 가수 아델입니다. (물론 최근에는 개인 사정으로 활동을 안 해 읻혀지고 있지만,,,) 아델(Adele)은 1988년 5월 5일 어��

imswim.tistory.com

 

그 외에도 SNS에서 자신의 전 여자친구인 셀레나 고메즈와 연애 중인 더 위켄드를 여러 차례 디스한 적 있어요.

비버여.. 쿨하게 갑시다. 쿨하게

[음악/당신이 알아야 할 아티스트] - 연봉이 1000억? 1년에 1000억원을 벌어들인 남자, 더 위켄드(The Weeknd)

 

연봉이 1000억? 1년에 1000억원을 벌어들인 남자, 더 위켄드(The Weeknd)

안녕하세요? 오스틴 팝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당신이 알아야 할 아티스트 시간입니다. 오늘은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R&B 싱어 이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R&B 싱어인 더 위켄드(The Weeknd)입니다. 위켄..

imswim.tistory.com

 

2019년 6월 10일
뜬금없이 본인의 트위터에서 톰 크루즈에게 옥타곤에서 한판 붙자는 트윗을 올렸어요.

이에 대한 톰 크루즈는 트위터에서

"Justine, I accept your challenge. But you’re being glib. You don’t know the history of the Octagon, I do. I studied it."

저스틴 너의 도전을 받아드릴게. 하지만 너는 입만 살았어. 너는 옥타곤의 역사에 대해 모르잖아, 난 알아. 나는 공-부 했거등이라며 저스틴 비버를 놀렸습니다.

ㅋㅋㅋㅋ

 

이상 지금까지 논란이 많았던 저스틴 비버의 사건들에 대한 이야기었습니다.